상담하기

 

> 상담 >상담하기

[영아보호상담] 아기입양

Writer. 김예은   /   Data. 2026-04-12   /   Hit. 289
안녕하세요! 저 서울인데 이쁜 여자아기 입양하고 싶어요 가능할까요?
주사랑공동체 답변입니다.
답변일. 2026-04-12 오후 8:03:20

안녕하세요! 주사랑공동체 베이비박스 생명살리기 사역에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. 


아동을 입양하고 싶을 경우에는 정부입양체계와 법적인 절차가 필요한 부분으로서 아동권리보장원을 통해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. 

아래 연락처로 연락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
아동권리보장원 입양실무지원부

02-6454-8610, 8611

adoption@ncrc.or.kr 


입양절차 및 신청안내

https://www.ncrc.or.kr/ncrc/cm/cntnts/cntntsView.do?mi=1281&cntntsId=1344 


온라인 입양문의

https://www.ncrc.or.kr/ncrc/na/ntt/selectNttList.do

수정 삭제 목록
이전글/다음글
이전글    [위기임신상담] 도움청합니다..
다음글    [위기임신상담] 도와주세요